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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남성정력에 좋은 운동 소개합니다.

    작성자제프리37

    작성일2014-02-21

    조회수3,766

    남성정력에 좋은 운동 소개합니다.

    안녕하십니까!?

    남성분들에게 건강한 정보를 드리는 강한남자 강대희과장 입니다^^

    정력에 좋은 운동을 소개를 시켜드리고자 합니다^^

    어떤운동을 해야 남성정력에 좋은 운동일까!?

    알아도 간단히 알아도 단순하게만 아실텐데요!!

    아시는분들도 많으시겠지만 정력에 가장 좋은 운동은 유산소 운동입니다.

    걷기,자전거타기,등산 등 유산소운동이 있는데요!

    그 중의 제일 으뜸이 등산이라고 해요^^

     

     

    체중이 많이 나가시거나 관절의 무리가 있으신분들은 자전거 타기도 좋지만 자전거를 오래 타다보면 회음부와고환을 눌러서 혈액순화을 방해 오히려 더 안좋을 수도 있답니다.

     

     

    등산은 남성정력에 좋은 운동이랍니다.

    등산을 하게 되면 스트레스도 풀리게 되고 혈관을 유연하고 튼튼하게 하고 심폐기능도 강화시켜준답니다. 등산은 천연비아그라라고 불리울 정도로 남성정력에 좋은 운동이랍니다^^

    이제 얼마 안있음 날씨도 많이 풀리니 등산을 자주자주 해주세요^^

     

     

    그리고 두번째로 소개 시켜드리는 남성정력에 좋은 운동은 케겔운동입니다.

    TV방송이나 뉴스에서 많이 보셨을텐데요!

    회음부근육을 단련을 시켜주는 최적의 남성정력에 좋은 운동이죠!

    괄약근조이기 운동이라고 불리우는 케겔운동은 아주 나중에 요실금과 변실금을 예방하는데

    아주 좋은 운동이랍니다.

     

     

    케겔운동을 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께요!

    숨을 들이마시고 숨을 멈춘 후 항문주위에 힘을 주세요 10초 동안

    숨을 내쉬면서 10초에서 15초 이완운동을 해주시구요

    혹은 10초 동안 수축이 힘들면 3초정도로 시간조절을 하세요

    한번에 15회정도로 해주시구요 세트는 하루에 3번정도고 적당합니다.

     

     

    남성정력에 좋은 운동이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그리고 남성정력에 복근을 키우는 운동도 참 좋다고 하니 이점도 알고계셨으면 합니다.

    그리고 발바닥 가운데 용천혈이라 불리우는 곳을 지압해주는 것도 아주 좋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하루도 건강하고 힘이 넘치는 하루 되십시요^^

    오늘하루도 화이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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