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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발기저하 원인과 발가강화 운동법

    작성자코도짱

    작성일2015-07-20

    조회수4,575

    보통 우리들이 알고 있는 발기력 이란?

    뇌에서 성적 충동이 일어나 신호가 전달되고 성기에 혈류가 모이면서 단단한 강직도를

    보이게 되는데 이러한 단단한 강직도를 계속 유지하는 것이 발기력이라 합니다.

     

    하지만 발기력을 오래 유지 못하고 혈류가 금새 빠져나가는 발기력 저하 현상과거

    보통 40~50대에서 쉽게 나타났지만 이제는 20~30대에게서 성 기능 장애로 나타나면서

    발기력 저하 현상이 중년에게서는 호르몬 부족으로 나타난다 하지만 20~30대에게는 상당히 큰 스트레스로 작용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그럼 "발기력 저하" 원인은 무엇일까?

    1.심리적 원인 : 조루로 인한 자신감 상실, 심리적 불안감, 여성에 대한 부다감등

    2.기질성 원인 : 신경성, 혈관계, 정맥 누출성 발기부전등

    3.그외의 원인 : 음주, 흡연, 약물 비만등


    그렇다면 발기강화에 좋은 운동들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

    우선 두가지로 나눌 수가 있는데 혈관을 위한 운동과 근육을 위한 운동이 있다.

    혈관을 위한 운동은 우리들이 가장 평범하게 알고 있는 걷기, 달리기, 수영 등산 등이며

    규칙적으로 하면 혈관벽에  노폐물이 끼는 것을 방지할 수 있어 발기력 향상에 아주 좋은

    방법이다.

    두 번째는 근육을 위한 운동은 귀두를 한손으로 잡아 음경을 팽팽하게 한상태에서 귀두를

    몸 쪽으로 당기는 방법이다. 이방법도 규칙적으로만 하면 매우 효과적이다.

     

    그외에 발기강화 운동법

    계단 오르기, 항문조이기, 자전거 타기 등

    (심신을 편안하게 하고 규칙적으로 꾸준히만 한다면

                                      우리가 원하는 것을 이루지 않을까 싶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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