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디 저장
  •  비밀번호 저장
  • 회원가입 아이디/비밀번호찾기

    뉴맨사용후기 보기

    HOME > 맨인포패밀리 > 뉴맨사용후기 > 보기

    제목

    결국 저도 쓸수밖에 없군요.

    작성자뉴맨

    작성일2015-04-01

    조회수7,212

    방갑습니다.

    나이 30대 초반의 평범한... 사이즈가 작은것만 빼면 극히 평범한 사람입니다.

    결혼하여 배우자도 있습니다.

    작년에 알게되었네요.. 2014년 6월인가.. 그때였어요.. .

    인터넷 배너광고를 통해서 들어오게 되었는데.. 쉽게 믿지는 못하겠더라구요.. 인터넷 뉴스의 낚시성 글같은 그런 기분이랄까요..

    의심많고 장점보다는 단점을 먼저 찾으려는 성격이라서.. 솔직히 돈을 입금시키고 나서도 물건이 올까? 싶더라구요.. (제가 왜이리 비판적이 되었는지는 저도 모르겠습니다.. ㅠㅠ)

    일단 물건은 다행히 잘 왔고 착용했던 첫날은 신기할정도로 단단해 지더라구요.. 하지만 삼주가 지나도 딱히 큰 변화는 없었습니다. 다 자란 나무 같은 느낌.. 이랄까요... 아마도 기대가 너무 컷던것 같습니다.. 일단 반품했습니다.. 더 사용해봐라. .뭐라 말씀도 없으시고 환불받은 계좌번호만 메모해서 보내라고 하시더라구요.. 지금 생각해보면 물건에 대한 자부심으로 강매를 요구하지 않으셨던것 같습니다.

    그리고 나서 그해 9월에 다시 구입했습니다.. 역시 없으니 허전하더라구요.. 파트너를 바꾸며 성생활을 할때 그 여자들이 말하는 좋다 싫다 반응에는 솔직히 큰 신경 안씁니다... 저도 어떤 날은 그닥이어도 기분좋았다고 말해주니까요...
    와이프 말만 믿습니다.. 와이프는 확실히 착용에 따라 완전히 다르다고 말하더라구요... 그래서 다시 구입했고 삼주가 일이 흘렀습니다.. 왜 나에게는 후기와 같은 변화가 없을까 싶었습니다.. 다시 반품....

    그리고 이번 1월에 다시 주문했습니다..
    그랬더니 안미영 담당자님께 전화가 오시더라구요.. 은행일을 보고 있는데.. 안받았죠.. ;;;;
    문자로 말씀하시기를 지난번 두번 반품하셨기 떄문에 지금 구매하시면 더이상 반품안됩니다.. 동의 하시면 구매진행해주세요...

    아.. 이분들 무섭다...

    이번에는 조바심 내지않고.. 솔직히 착용해서 사이즈가 몇단계 올라갔다는 분들 처럼 되면 좋겠지만 그렇지 않더라도 적어도 착용했을때 느껴지는 만족감은 저나 와이프나 상당히 크기떄문에 관계용으로 사용하면되지 하는 마음으로 구매했습니다..

    아.. 제가 제 사이즈를 말안했네요... 10호를 착용합니다... 나머지는 다 평범한데... 이것만 뺴면 정말.. 정말 평범한데... ㅠㅠ


    첫 구매시는 10호였구

    두번째에는 11호였습니다.. 신기한게.. 10호떄는 발기하면 꽉차는데 두번쨰 11호로 했을때는 강직도가 크지 않더라구요..

    사이즈의 세분화가 잘되어있는것 같아 만족합니다..

    세번쨰 구매하는 이번에는 그 경험때문에 10호로 했습니다..

    근데 제가 포경을 제가 6학년때 저희 할머님이 점뺴러간 이상한 피부과에서 해가지고 몸통 살을 많이 없애신듯해요... 그래서 귀두는 주먹만하다면 몸통은 얇은 팔뚝같은.. 그런 모양입니다. 츄파츕스라고 생각하시면 될듯해요... 그래서인지 착용을 하면 귀두가 정말 확실히 상대의 안쪽을 긁어줍니다..

    10호가 터질듯하던 어느날 안되겠다 싶어서 12호로 교환했습니다.. 처음에는 헐렁하더니 며칠후 이내 가득차더라구요..

    그래서 다시 14호로 옮겼는데.. 역시 다시 헐렁하더라구요.. 그런데 이번에는 너무 한번에 올린것 같아서.. 13호로 다시 바꿧습니다..

    편안하더라구요.. 하지만 두달이 지난 지금... 너무 꽉찹니다...

    비내리는 거리를 보며 글을 쓰다보니.. 감성터졌는지.. 상당히 길게썼네요...

    말씀드린 것처럼 저는 일하는 아가씨들은 믿지를 않아요.. 아무리 좋았다고 말해도 해도.. 그건 상업적인 멘트라고 넘겨버럽니다..

    그래서 그 녀들이 입으로 내는 사운드 효과는 적지 않겠습니다..

    와이프가 말한 내용은.... 배우자이기에 비밀... 입니다. ㅎㅎ

    네.. 부인도 매우 좋다네요.. 저역시 긁힘에 만족하며 내부를 탐방하는듯이 이곳저곳의 돌아다니며 즐깁니다..

    이러 저러한 제 후기를 요약하면 이렇습니다.


    2014.6 10호로 구매 3주후 반품 (사유 - 후기에 올라온 분들처럼 사이즈 성장이 없어보여서...)

    2014.9 11호로 구매 3주후 반품 (사유 - 1번째 반품과 같은 사유..)

    2015.1 10호로 구매 (더이상은 반품안된다는 경고를 받음)

    2.5일 12호로 교환

    2.24일 14호로 교환

    2.27일 13호로 다운하여 교환.

    4.1일... 13호를 폭발시키려 하고 있습니다.. 제 츄파츕스가요... 지금은 착용하고 하자니 터질까 불안하고 뺴고하면 말랑해져서.. 딜레마입니다.


    담당자님..지금 올려놓으신 사람마다 차이가 있다는 연구결과.. 그걸 작년에 올려만 주셨다면 저는 의심하지 않고 차분히 착용했을텐데요.. 그럼 저는 적어도 18호는 되어있지 않을까요.. ㅠㅠ
    반품 두번이나 했기 때문에 더는 반품안된다는 경고에 자포자기로 그냥 착용한 결과 제 츄파츕스가 성장하고 있네요..
    사람마다 분명히 성장의 차이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글을 남기는 이유는 본인의 것이 "대-물"이 아니라 "소물" 이라고 생각하시는 저와 같으신 분들도 언젠가는... 언젠가는... 효과가 있으리라 생각해서입니다. 확실히 "대-물" 분들이 "소물"보다는 성장폭이 크고 성장이 시작되는 시기가 빠를겁니다..
    제가 직업이 운동하는 사람이어서 어느정도는 그러리라 예상합니다..

    그래서 담당자님 제안합니다...!!
    뉴맨 링의 호수별로 반품 시기를 나누시면 어때요?
    예를 들어 뉴맨 링의 가장 큰 호와 가장 작은 호까지를 3등분 하셔서 저처럼 작은 편에 속하시는 분들은 반품기한을 4-5주 정도 주는거요..
    1호에서 16호 정도까지는 반품이 5주
    17 - 27호 정도까지는 반품이 4주
    28- 나머지 대-물 분들은 3주 !!!!!


    긴글이었네요... 더 짧게 요약하면 구매자로써 구매한 물건에 매우 만족합니다!!!!!!






    0

    0

    첨부파일 다운로드: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미투데이 공유
    • 요즘 공유
    • 인쇄하기
     
    이름 : 비밀번호 : 스팸방지코드 :

    로그인

    •  아이디 저장
    •  비밀번호 저장
    회원가입 아이디/비밀번호찾기

    고객센터

    하단로고

    회사명: 남성건강정보 맨인포 / 사업자등록번호: 309-87-00174 / 대표: 윤영록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민선희

    서울시 서초구 바우뫼로23, 6층(선일빌딩) / Fax : 02-577-5509 / Email: knjspo@hanmail.net

    고객센터 : 1588-3346 (09:00 ~ 18:00 / 점심시간 12:00 ~ 13:00 / 토,일,공휴일은 휴무)

    Copyright (c) 2012 maninfo. All rights reserved

    FAMILY S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