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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목

    면역력을 높이는 슈퍼푸드

    작성자자유인

    작성일2015-06-17

    조회수2,069

    버섯

    허준의 동의보감에도 '기운을 돋우고 식욕을 증진시켜 위장을 튼튼하게 해준다.

    버섯은 콜레스테롤을 낮춰주고 비만, 변비를 막아주며 암을 예방하는 웰빙 장수식품으로 각광받고있습니다

    그성분이 '베타글루칸' 인데 몸에 콜레스테롤을 낮추고 항암효과에 탁월합니다


    단호박

    호박에 풍부한 '베타카로틴'은 체내로 들어오면 비타민 A로 바뀌는데요

    '베타카로틴은' 유해산소를 없애는 항산화 성분으로 노화를 억제하고 암.심장병.뇌졸증등 성인병을 예방해준다. 체내 신경조직을 강화해주어 스트레스와불면증을 해소하는데 효과적이다.


    사과

    사과는 칼슘 , 비타민C,유기산,펙틴,플라보노이드 등이 풍부하게 들어있습니다.특히 사과에 들어있는 칼슘은

    소금 성분인 나트륨을 몸밖으로 배출하기때문에 고혈압 환자에게 아주좋습니다.

    사과에 풍부한 유기산은 피로를 풀어주는 동시에 면역력을 증강시켜주고,펙틴은 혈중콜레스테롤과혈당을 낮춰주며 플라보노이드성분은 동맥에 찌꺼기가 끼는것을 막아줘 심장병등과같은 혈관질환과 암예방에 이로운 것으로알려저있습니다

    그리고 감,고등어,당근, 무 등도 면역력을 높이는 슈퍼푸드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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